메뉴 건너뛰기

Golf Teaching Ministry

 
Golf Teaching Ministry
 
복음과 골프와 선교 : 골프를 전도의 TOOL로 사용합시다!
 
 
1.   골프가 전문직인 분은 선교 지에 가서 골프를 가르치면서 친구로 삼아 관계를 맺고 관계 후 복음을 전합니다. 먼저 복음을 전하기 전 골프 치는 COURSE 중에 나의 믿음을 그들에게 보여주며 행위로 주님의 사랑을 전합니다. 그래서 그들의 마음의 문을 열게 하고 기도방법과 성경 읽기 등 많은 대화로, 간증으로 그들에게 복음을 전합니다.  기도하고 그날 골프를 가르치면 성령님께서 그들에게 역사 하십니다. 골프를 통해서 고위층과 정치인, 실업인, 전문 지식인들에게 무료 또는 저렴한 가격으로 (자립선교 할 수 있는 범위 내에서) 골프 크리닉과 개인 레슨을 해 주며 복음을 전합니다. 
 
2.   또한 골프교습 선생으로서는 아니더라도 불신자 파트너일 경우 골프를 치면서 인격적인  믿음의 골프를 하며 복음의 증거자 로서 예수님의 향기를 골프코스에 뿌리며  행위의 믿음을 보여 주며 전도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그리스도의  대사로서 복음의 행사를 골프코스 에서 함께 하시는 파트너들에게 보여주셔서  필드 선교사가 되시길 기원합니다.“다툼으로 그리스도를 전파하느니라, 그러면 무엇 이뇨 외모로 하나 참으로 하나 무슨 방도로 하든지 전파되는 것은 그리스도니 이로써 내가 기뻐하고 또한 기뻐하니라.”(빌립보서 1: 18 )  
 
Golf Ministry 란?
 전도, 양육,  사랑 , 감사 , 치유, Networking, Team Building , 하나님과 우리의  관계,  친구와의 우정관계를 돈독히 만드는 Relationship Tool 
 
Golf Ministry 12 가지 계명
 
1. 전도 대상자 혹은 골프 파트너를 위하여 기도하며 성령님의 도우심을 청한다.
   (골프가 영혼구원의 전도 도구가 되도록)
2. 전도를 위하여 초청 골프 하는데 투자를 하라.
   (약간의 물질로 영혼을 구하는데 투자를 한다. 100배의 축복을 보너스로 받는다.)
3. 골프를 통하여  더욱 친한 친구가 되도록 기도한다. 
   (하나님과 우리의 관계 처럼 형제와의 관계는 매우  중요하다.)
4. 항상1등을 목표로 하지 않는다.(예수님이 늘 일등 이라고 믿는다.)
5. 지는 것이 이기는 것이라는 묵상을 한다. 남을 이기는 것이 아니라, 나 자신을 이기도록 노력 하는 것이다.
   (죽으려 하면 살고 살려고 하면 죽는다는 말씀을 묵상 하라.)
6. 나 자신을 버리고 상대를 늘 섬기는 자세로 임한다. 
   (예수님께서 가르치신 방법으로 우리도 행한다.)
7. 자랑하려는 마음을 버리고 늘 겸손 한다.(특히 버디나 Eagle을 할 때)
8. 잘 안될 때도 슬퍼 말고 항상 웃음을 갖아라 다음 shot이 기다리고 있다. 
  (더블 파, Triple 보기,더블 보기, 보기 등등)
9. 내공을 잃어버려도 상대방의 공을 찾아주는데 열심하라.
  (희생과 사랑의 봉사는 그의 마음을 움직이는데 좋은 Tool이 된다.)
10.계속 사랑의 대화를 나누도록 기회를 잡는다.
  (예수그리스도의 향기를  은은히 스며들게 한다. 복음을 전할 시간을 포착 한다.)
11. 저녁대접을 하면서 다음 골프 만남이나 어느 종류의 만남을 위하여 서로 약속을 꼭 해야 한다. 
   (지속적인 사랑의 양육을 위하여)
12. 그 영혼의 전도의 열매를 위해 예수님께 도움을 청하는 기도를 한다. 
   (씨를 뿌리는 것은 우리이나 물을 주시고 자라게 하시며 열매를 맺는 것은 주님이시다.)
 
 골프는 18 홀을 돌면서 희 비 애 락 의 인생 길 을 걷는 스포츠 입니다.  
 골프 course의 삶 속에서 행위의 전도자 역할을 담당할 수 있습니다. 
 골프의 마음 준비와 예의 범절은 막 10:45, 빌 2:2—5에 따라서 하고 스윙의 결과에 대해서는 살전 5:16—18, 빌 4:6—7 말씀을 행동으로 나타내 보임으로써 상대방의 마음 밭을 갈아 놓을 수 있습니다
 
 골프 치시는 분들한테 예수님께서는 오늘도 여러분들을 골프장에서 전도 동역자로써 기다리고 계십니다.
 
 
BillyKim.jpg
   강사:  Billy Kim in Jesus Step 
    • Ordained Pastor /Missionary 
    • Master Golf Instructor 
    • Director of Instruction in Int’l Golf
    • 현재 중국에서 주로 사역하지만 유럽, 캐나다, 한국, 미국 전역 등을 
       다니며 매년 약 2500명 정도의 골프 학생을 가르치며 복음을 전함
 
 
 
BillyKim1.jpg
  Billy Kim
   3441 Princeton Way 
   Santa Clara, Ca 95051.
   408-985-9101 (HM)  408-472-7736(Cell)
   408-732-8324 (WK)  408-985-9101 (Fax)
   Email: billykimm@hot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