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자립선교-자원개발

 
성경적 사업선교 : 소기업 / 소 융자 사역 
 (BAM, 사업선교: MED/MF, 소기업/소 융자 사역/ Kingdom Business, BCD 성경적 지역사회 개발)
 
 
자립선교사역/소기업/소융자 사업선교사역
소액창업지원사역과 사업선교는 무엇보다 복음전파와 제자양육이 가장 우선시 되어져야 합니다.  대부분의 현지인들은 당장의 수입을 얻을 수 있겠다는 생각에 이 프로그램에 뛰어들곤 하지만 이것은 진정한 소기업/소융자 선교사역이 추구하는 바가 아닙니다. 소기업사역을 위한 신용조합의 일원이 되기 위해서는 먼저 복음을 배우고자 하는 열망이 있어야 하고 진정한 예수의 제자로 양육되고자 하는 순수한 신앙의 동기와 책임감이 수반되어져야 합니다. 이것이 소기업/소융자 사업선교의 목적입니다. 예수의 제자 된 모습과 자세로서 정직하고 성실하게 가게를 운영하며 이웃에게 다시 복음전파/제자양육을 자기가 훈련 받은 그대로 재연하며 배가시켜나가게 합니다. 궁극적으로 경제적 또한 신앙적으로 자립하게 되는 자립선교가 바로 이 프로그램이 지향하는 바입니다. 
 
소기업/소융자 선교를 전문으로 하는 E3Empower를 소개합니다.
 
Untitled-1.jpg  
E3 Empower는 MOM의 자매선교기관으로서 교육과 에너지 그리고 기업가정신에 초점을 맞추어 소기업/소융자선교를 위한 자원과 정보를 선교지에 제공하며 궁극적으로 자립선교를 추구하고 있습니다. 
 
   - Solar Lamp/Solar Cooker/ Solar Micro Charger for battery
   - Water Filter
   - N-Computing(가상 컴퓨터)
   - Christian Preschool(교육사역으로 Link)
   - 차세대 Leader Training
   - BAM Insight Tr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