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사진선교 사역

 
사진 선교 사역
 
 
1) 선교지 현지주민들의 가족사진을 촬영하여 요한 복음 3장 16절의 말씀을 함께 담아 그리스도의 사랑을 보다 효과적으로 전달. 선교지 현지인들은 이 가족사진을 기념품으로 또 장식성이 있어 벽에 걸어두게 되는데 사진에 성경구절이 적혀있으므로 사진을 볼 때 마다 자연스럽게 성경말씀을 접하게 되므로 지속적인 복음 전도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photo-01.jpg 
선교지 사진 사역
 
2) 현지인들의 삶과 선교사역현장을 사진으로 생생하게 기록하여 카드/달력 등으로 제작하여 선교 현장을 소개하며 선교의 중요성을 고취시키고 간접전도의 기회를 넓힘과 동시에 선교기금조성에 기여할 수 있다. 
 
3) 선교현지의 상황들과 단기 선교팀들의 사역모습, 선교지 주민들과 선교사님의 실생활 모습 및 사역현장을 찍은 사진을 교회로 돌아가 모든 성도들에게 전시하여 보여주면, 더욱 실감나는 선교보고가 될 것이고 그로인해 기도후원과 선교모금을 이끌어 내기에도 더욱 효과적이고 설득력 있는  방법이 된다.
 
4) 선교현장의 모습과 선교지의 아름다운 자연경관 및 동/식물 등을 소재로 한 사진들을 촬영/편집하여 작품사진 전시회나 발표회 등을 열고, 적은 액수이나마 입장료를 받는 방법으로 사람들이 자연스럽게 선교지를 위한 모금행사에 참여하여 선교사역과 선교사를 돕는데 활용하도록 한다.
 
5) MOM선교회에서는 Haiti와 Dominican Republic의 Batey지역을 위한 선교기금을 마련하고자 달력과 카드를 제작하게 되었습니다. 사진작가 이자화 집사가 Haiti와 Batey로 선교를 다녀온 이후 너무나 처참한 그들의 생활환경과 그들의 가난과 질병, 무지의 참상을 잊을 수가 없어 기도하던 중에, 하나님께서 주신 말씀에 순종하며 그들을 돕고자 하는 마음에서 이런 착상을 하게 되었습니다.  매월 꽃을 주제로 한 사진에 성구를 넣어 제작하였으며 선교현장의 모습을 달력 뒷장에 담았습니다. 여러분의 작은 정성과 헌신이 고통과 좌절 속에 신음하는 Haiti인 들의 삶에 소망의 꽃씨를 심어 줄 수 있다는 믿음으로 달력과 카드 주문에  동참을 호소합니다. 
 
Wedding, Sympathy, Birthday 와 Thank you card 등 All occasion cards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방학 중 단기선교를 계획하고 있는 교회의 중 고등부에서 Fundraising 을 위해 활용하기 좋은 선교자원입니다.
선교를 위한 개인적/교회 전체적으로나 구역별 혹은 성경공부 반 같은 소 그룹이 Fundraising하기에  좋은 방법입니다. 
 
 
 
※ Contact Information:
 
Mrs. Ja Hwa Lee
1355 Candlewood Lane, Hoffman Estates, Il 60169
Jahwalee1@Gmail.Com
847-885-4265 (H), 847-309-1331 ©
 
이자화.jpg
이자화 
영문과 (BA), 32년간 IT회사 근무
Photographic Society of  America Member
PSA Award 수상
847-309-1331  jahwalee1@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