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ssengers of Mercy

1. 컴퓨터 선교사역

      • 사역 내용
선교지로 컴퓨터를 보내거나 직접 가져 가시면 선교사역에 큰 도움이 된다. 컴퓨터들을 수리 및 Upgrade하고, 사역에 꾝 필요한 각종 프로그램 등을 설치하고,네트 워크로 연결해 공유하며 유용하게 사용하도록 한다, 인터넷 웹을 제작해 드린다. 컴퓨터 관리자 및 훈련 자들을 훈련하고 훈련 문서도 작성한다. 컴퓨터로 통해 선교사님들이 더욱 효과적으로 현지 실정에 맞게 선교를 하도록 지원한다.  특히 복음을 전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든다.

     • 사역 내역
 * 기독교 배척 국가에서 컴퓨터학교를 세워 선교사역을 계속할 수 있다. 
 * 신학교 안에 컴퓨터 학과를 개설할 수 있었다. 
     * 선교사협회를 위해 웹을 제작해 드리는 과정에서 현지 선교사님들이 화합 및 협력할 수 있는 발판을 놓아 드렸다     
          * 컴퓨터 소프트웨어 하나의 설치로 선교사님들의 언어장애를 도울 수 있었다. 
 * 어떤 곳은 컴퓨터 전문학원을 직접 운영하며 자립 자족하게 해드린다 

com.jpg

  Ray A Kim (김안동)
  시카고 휄로쉽교회 전산정보 팀장
  16년 경험의 컴퓨터 전문인. 
  1997년부터 컴퓨터 단기선교로 섬김
  Nippon Express USA 의 Deputy Gen. Mgr.
  아내와 3아들  (630)699-4324,  raykim2003@msn.com




2. N Coumputing

•저비용으로 학교, 학원, 선교지에서 여러사람이 컴퓨터 한대를 공유하여 사용
•하나의 PC에 최대 11개까지 모니터를 연결하여 11명이 동시에 11개의 PC를 사용하는 것과 같은 효과 (가상 PC)
•획기적인 비용 절약, 전기/에너지 절약
•현재 세계 100개국에서 사용
•사용 예:
X-350 한세트로 한 사무실에서 4명이 하나의 PC 공유
X-550 두세트로 선생 1명 + 학생 10명이 하나의 PC 공유
X-550 한세트로 선생 1명 + 학생 5명이 하나의 PC 공유
- 사용자 1명당 모니터와 키보드 한 세트씩 있어야 함 (필요시 별도 구입) 

 E3 Empower에서 제공하는 Ncomputing Inc.의 제품은 한대의 PC에 최대 11대까지의 모니터를 연결하여 11대의 가상 PC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현재 전 세계 100여 개국에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제품은 X series (PCI 카드로 연결, 가장 저렴), U series (USB로 연결), L series (LAN으로 연결)의 세 모델이 있습니다. 1대의 PC를 여러 명이 안전하고, 효율적이며, 적은 예산으로 동시에 사용할 수 있기에 많은 학교들과 기업들이 현재 제품을 구매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미 사용 가능한 PC에 PCI card, 랜(LAN)선 혹은 USB 허브를 통하여 모니터들을 연결하여 가상의 윈도우 혹은 리눅스 OS를 운영하는 시스템으로서, 하나의 PC를 최대 11대의 가상 컴퓨터로 사용, 동시에 각기 다른 사용자로 로그인 하여 각자 다른 프로그램을 실행 할 수 있습니다.
- 한대의 PC에 여러대의 가상 PC를 운영할 수 있음으로 전기세는 물론, 컴퓨터를 구매하는 가격을 훨씬 줄일 수 있습니다.
설치요령 및 사용 설명서는 제품에 포함되어 있고 www.ncomputing.com 에는 비디오를 통한 설명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X Series, L Series, U Series의 설명서와 관련 데이터 모두 웹사이트에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kimtaeyoung.jpg

   김태영 (David Kim)

   Tel 408-568-5698
   E-mail: taeberkeley@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