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ssengers of Mercy

work10.gif

"맘-영어사역자 CAMP" 간증들을 들어보세요 !

1. "제가 영어선생이 되어서 가르치는 교사가 되다니요? 할렐루야, 저는 못할줄 알았는데 교재속에 원어민 발성이 몽땅 들어있어서 너무 쉽게 귀한 교사자격증을 땄어요 !! 와~우 !!"

2. "정말 적용할 사역대상이 너무나 다양합니다. 선교지 영어학교사역, Nursery, 방과 후 학교, 토요 학교 (영어 및 한글학교 동시 가능), 주일학교, 미국 내 기독교학교, 선교지학교,미국내 성인교육, 1주간~3주간 단기선교 영어캠프, 장기선교학교.. 등등.."

3. "참으로 선교지에서,또한 미국에서도 너무 적은 경비로 엄청난 파급효과를 줍니다. 그리고 이제는 이 영어사역이 제 평생사역이 될 것입니다 !!"

4. "어린이영어는 물론, 중고등 및 대학교, 성경영어, 비지니스영어에 이르기까지 총 망라한 커리큘럼을 “MOM-영어사역CAMP에 정성드리는 분들”에게 지속적으로 공급 받으실 기회를 제공합니다. 

특별한 교재 없이 컴퓨터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기초영어 부터 생활영어에 이르러 어느 정도 영어구사가 가능하게 되면 성경 말씀으로 이어지게 하는 효과적인 영어학교선교사역으로, GP-USA의 정광성 선교사가 태국에서 수년간 사역하면서 개발한 프로그램입니다.

영어 발음이나 높은 영어실력이 아니신 분들도 충분히 영어교사로 사역할 수 있도록 훈련시켜 드리며, 배우는 학생들은 교재 속 Native Speaker의 완벽한 영어발음으로 학습하게 됩니다.

특히 모슬렘 지역과 같은 비선교권 국가에서도 영어학교를 설립하여 현지인에게 거부감 없이 접근할 수 있는 접촉점이 될 수 있으며 귀하게 쓰임 받을 수 있는 선교자원이 될 수 있습니다.  영어공부 하면서 자연적으로 성경으로 연결되는 영어교육 Program으로 선교사님들의 실제적인 현장 사역을 돕기위해 영어를 가르치는 방법과 자료를 준비시켜드립니다. 짧은 기간(3일)의 훈련으로 대단히 귀한 사역을 감당하실 수가 있으실 것입니다.  이 방법을 전수하면 선교 현장에서 현지인들도 직접 잘 가르칠 수 있을 뿐 아니라 교사 재생산이 가능합니다.


ETI 훈련은 아래 사항들을 가능하게 해줍니다.

학생들을 쉽게 가르칠 수 있습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30가지의 교재들을 가르치기 쉽게 편집하여 다양한 대상들을 적절하게 대처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지식수준, 나이, 성별, 영어 실력의 고하를 막론하고 누구에게나 적용할 수 있는 교재들입니다. 기초 과정은 현지 언어를 사용하여 가르치면 됩니다. 따라서 선교 현지에서 배운 학생이 가르치는 일까지 가능할 뿐 아니라 교습하는 선교사님들도 적은 영어  실력으로 훈련시킬 수 있으며 또한 가르치면서 본인의 실력도 향상될 것입니다.

다양한 사람들을 접촉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 지구상에는 젊은이들 혹은 나이든 분들, 또는 가난한 자들 혹은 부유한 자들과는 상관없이 영어를 배우기를 갈망하고 있습니다. 경제 개발 도상국들에서는 영어를 정복하면 성공의 지름길이 되고 있습니다. 장래에 여러 방면에서 성공적인 삶을 누릴 이들에게 영어 교육은 가장 가능성이 밝은 것들 중의 하나입니다.

영향력있는 지도력을 계발시킵니다.

선교지에서 가장 소중한 사역의 하나가 지도자를 양육시키는 일입니다. 2-3년동안 꾸준히 공부하면 누구나 자신의 목표을 성취할 수 있습니다. 통례로 지속적으로 외국어를 공부한 자들은 궁극적으로 성공하게 됩니다. 이들의 끈기와 열심, 그리고 목표를 향한 삶은 나중에 사회와 국가에 많은 영향을 끼치게 될 것입니다.

성경적 원리를 적용시킵니다.

언어는 삶을 표현하는 것입니다. 가르치는 동안에 성경의 예들을 말할 기회가 있을 뿐 아니라 복음을 받아들일 수 있는 기본적인 틀을 형성하게 할 수 있습니다.

아주 경제성있는 사역이지만 영향력은 대단합니다.

이 교육을 위해 들어가는 실질적인 비용에 대한 부담은 사역방향에 따라 다소 차이는 있지만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2~3년 교육 후에는 직접 복음전파가 가능합니다.

초창기에는 영어 공부를 통해 간접적인 복음전파였습니다. 그러나 시간이 흘러 실력을 쌓아가게 되면 유창하게 구사하는 사람들이 배출되어지며, 그 지역 사회에 영향력을 끼칠 것입니다.

현장의 지대한 요구사항입니다. 복음전파의 지름길로 활용합니다.

영어 언어사역은 비영어권 뿐아니라, 영어를 공용어로 사용하는 나라에도 절대적으로 필요한 사역입니다. 또한 영어를 가르치는 교사에게 신뢰를 갖는 현지인에게 복음을 전할 수있는 기회를 갖을 수 있습니다.

많은 교회들과 아름다운 소식을 전하는 자들을 동원시킬 수 있습니다.

사람들에게 좋은 인상과 평판을 얻게되어 현지 교회들은 중심 센터가 되어갈 수가 있습니다. 이들의 복음 사역을 가장 가능성이 있고 또한 쉽게 풀어갈 수 있도록 돕게됩니다. 따라서 이에따른 많은 인재들이 배출되고 동원되며 자신들의 사역에 활기와 더불어 중요성을 서로 인식하게 됩니다.


*단기선교시 "영어 캠프"


교사가 영어가 완전하지 못하더라도 컴퓨터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영어를 쉽게 가르칠 수 있도록 훈련시켜 드립니다. (연락:박범렬 M.D 516-625-1214, kcmmus@gmail.com)


 
문의 : 정광성 선교사(Steve Cheong) 847-323-7345(cell), scheong1@gmail.com
                                  2305 Greenwood Rd. Northbrook, IL 60062
                                  (www.gpusa.org/involve_training_eti)
       Dr. 박범렬 516-265-1214, kcmmus1@gmail.com (영어 Camp훈련)  
       June Lee  630-222-1826,  june.h.lee@questdiagnostics.com
       Joanne Sohn  847-269-9433, joanne_sohn@hot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