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MOM소식

성지 순례 안내

 

          MOM 주관 성지순례를 겸한 단기선교여행               

 

(성서의 땅 탐방 및 선교지 방문)


1.    이스라엘 한 나라만 성지 순례

2.    요르단 한 나라만 성지 순례 

3.    요르단/이스라엘 두 나라 성지 순례

4.    터어키 성지 순례


✱ 위의 3코스 중 하나를 선택하여 성지 순례 하시고 오실 수 있습니다 

(최소 인원 15명이면, 성지 순례를 겸한 단기 선교를 계획할 수 있습니다.)  

            



크리스챤이라면 누구나 일생에 한번쯤은 성지순례를 다녀오고자 하는 꿈을 안고 살아갑니다. 그러나 비용과 시간 문제 때문에 미루고 미루어 오다 계속 꿈으로만 남겨두시지는 않으셨는지요? MOM에서 최대한 저렴한 비용으로 그러나 결코 품질은 떨어지지 않는 성지순례로 성도님들의 그 꿈을 이루는데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MOM이 기획하는 성지순례는 단순히 성지순례만 하고 오는 것이 아니라 성지순례팀의 여행이 선교사역과 이어지도록 하는데 초점을 맞추려 합니다. 

이스라엘 선교:  다음은 MOM선교회가 계획하는 성서의 땅 탐방및 이스라엘 선교에대한 비젼과 사역의 내용 입니다.

1. 러시아계 유대인 2세들에게 교육선교 함으로서: MOM선교회에서는 이스라엘 성지순례와 함께, 러시아계 유대인 2세 어린이들을 타겟으로 그들을 먼저 교육선교로서 복음화하여 이들이 장차 이스라엘 주류사회에 들어가 이스라엘의 유대인들에게 선교하는 전략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2. 팔레스타인 선교를 통해서: 현재 베들레헴에서 아랍인을 중심으로 사역하고 있는 선교사님과 동역하여 이스라엘의 회복을 위한 베들레헴선교에 함께 참여하려고 합니다.

다음은 베들레헴에서 사역하시는 선교사님의 사역 내용입니다.
<다윗의 고향이며 우리 주님이 태어나신 베들레헴은 기독교인들에게 중요한 도시임에도, 현실은 주민 대부분이 무슬림이고 소수의 기독교인들이 살고 있는 팔레스타인의 자치 도시입니다. 복음이 시작되었음에도 복음의 황무지로 마지막 땅끝으로 남아 있는 이곳은 한국교회가 감당해야 할 선교지 입니다, 베들레헴 선교는 이스라엘 선교와 밀접한 관계 속에 유대인들을 시기나게 할 이방인으로서의 중요한 선교입니다. 현실적으로 많은 어려움들이 있지만, 차분하게 현장에 맞는 선교전략으로 조심스럽게 나간다면 이룰 수 있는 선교지입니다.
이 일들을 위해 베들레헴 보아스 뜰에 한국교회 이름으로 센타를 세워, 선교를 이루어 가려고 합니다. 현재 보아스 뜰 450평의 대지 위에 4층 규모의 센터에 1층에 태권도장, 2층에 유치원(교실 3개). 한방 클리닉. 선교사 숙소(월룸 1. 방 2개 아파트 1) 3층에 예베당 겸 극장(150석 규모). 어린이 도서관 겸 문화원. 숙소(원룸 1. 방 3개 아파트 1). 4층(게스트 룸 9개. 식당. 방3개 아파트 1). 옥상(기도실 겸 커피숍)으로 이루어 져 외부는 완공된 상태에있고 현재 내부 공사 중에 있습니다.  앞으로 4층 숙소에 머물며 성서의 땅을 바로 이해 하고 선교의 땅으로 바라볼 수 있도록 편의 시설들을 제공하며, 여러 시설들을 통해 현지인들에 주님의 사랑을 전하는 귀한 통로가 되리라 믿습니다. > 

요르단 선교: 2일간 성지순례, 2일간 단기선교 (2015년 기준)
2일간은 감옥선교 및 암만 외곽지역에 있는 가장 열악한 마을 (사해근처 위치)의 성경적 지역사회 개발사역을 하고 있는 선교사님을 도와 컴퓨터/영어/프리스쿨/자연농업 사역 등에 협력사역을 단기로나마 하고 올 것입니다.
MOM선교회에서는 이스라엘 선교를 위한 각종 선교방법을 강구/모색/연구/개발/훈련/네트웤하기 위한 비젼트립을 기획하여 2013년 가을 그 첫발을 내 디딘 데 이어, 2014년 제 2차 여정을 2015년 5월에 8박 9일 여정으로 3차 여정을 출발하려고 합니다. 이러한 사역에 뜻을 함께 하시는 분들이 모여지는 대로 앞으로도 계속 성지순례를 겸한 비젼트립과 연결하여 선교사역을 펼쳐나가고자 합니다.
                        
MOM 선교회에서 추구하는 성지순례를 겸한 단기선교여행의 특성
최대한 실비로 저렴하게, 그러나 결코 수준은 뒤지지 않는 알차고 은혜로운 여행 일정
단순히 성지순례만 하고 오는 것이 아니라 선교사역으로 이어지도록 선교의 비젼을 가슴에 품고 오는 선교비젼트립 프로그램
최고의 성지순례 가이드 – 현지 관광청 라이센스 소지한 목사님이 투어 진행
팀원들의 요구 없이는 절대 기념품 가게 등을 들러 상품구입을 조장하지 않습니다. 
먼저 다녀오신 분께 자세한 얘기를 들어보고 상담하실 수 있습니다.(김현수 장로: 847-521-9512 ©, 이명옥 권사: 201-568-1539ⓗ 201-696-0982 ⓒ)

1. 비용: (2015년 기준)
요르단 성지순례: $600 (4박5일 Land Fee) + 항공운임료 + $100 (선교용품준비비) + TIP
이스라엘 성지순례: $1,000 (8박9일 Land Fee) + 항공운임료 + $100 (선교용품준비비) + TIP
요르단+이스라엘 2개국 성지순례: $1,650 (12박13일 Land Fee $1,600 +국경통과세 $50)+항공운임료+$100 (선교용품준비비) + TIP

항공권 구입 (2015년 기준)
단골 여행사 등에 날짜에 맞도록 직접 항공권을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미리 항공권을 알아보시면, $800-$1,000 가격대에서 구입하실 가능성이 높습니다. 항공권 구입시, 이스라엘 현지 입국 시간은 5월15일 (요르단), 5월19일 (이스라엘) 오후 6-7시경으로, 이스라엘 현지 출국 시간은 5월 27일 오전 시간의 티켓을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항공권은 시간이  경과할수록 계속해서 인상이 되오니 가급적 빨리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요르단에서 이스라엘로는 육로로 국경을 통과하기 때문에 이스라엘 항공권이 따로 필요없어 2개국을 함께 여행하시는 분은 미국->요르단 구간과 이스라엘->미국 편도 항공권만 구입하시면 됩니다. 

이스라엘에서의 현지 체재비, Land Fee 를 $1,000 이하로 절약하기 위해서 점심식사는 자체해결하기로 했습니다. (아침, 저녁식사만 호텔식으로 포함됨) 선교센터에서 밥, 과일, 오이, 고추 등 야채를 준비하고 각자가 고추장/쌈장/밑반찬을 준비해 가서 피크닉식으로 점심식사를 할 것이니 각자 밑반찬을 준비 해 오시기 바랍니다.



MOM으로 보내는 금액과 각자 준비해야 할 캐쉬 (2015년 기준 가격)
Untitled.png



MOM으로 *2일체재비를 보내주시는 이유는, MOM으로 먼저 입금이 되어야 세금 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MOM에서는 이 금액을 캐쉬로 바꾸어 현지로 가지고 가서 Land Fee 로 지불 해 드릴 것 입니다. 

세금 공제 내역 안내: MOM에서는 Mission Trip Certificate를 보내드리오니 단기선교여행으로 쓰여진 모든 비용 (Air fare, 현지체재비 중 선교사역활동을 위한 2일체재비 및 예방주사, Visa Fee, 선교용품구입비 등 일체의 비용)을 Mission trip expense로 Tax exemption 하는 데 사용하십시오. 
※선교용품구입비($100/person)는 선교사역에 필요한 약품/돋보기/썬글래스/전도용품 및 현지사역에 필요한 장비(컴퓨터, 프로젝터, 영어교재) 등을 구입하는데 사용됩니다. 

        *해당되는 금액을 MOM 으로 보내주십시오.  (Check payable to M.O.M.)
Messengers of Mercy 
25W 560 Geneva Rd., Box 20
Carol Stream, IL 60188                     ☎ 630-580-5074 / F.630-580-5075   E-mail: mommercynho@gmail.com  

 
2. “성지순례 및 비젼트립 일정”은 준비가 되는 대로 보내드리겠습니다. 
3. 자세한 단기선교여행 준비 내용(비자, 예방주사, 여행보험, 개인준비물 등과 선교용품 구입 등)을 추후 여행 확정자들께 보내드릴 것입니다.

MOM소식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