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품성교육사역

                
            
 
품성 교육 훈련
 
 
품성훈련을 통해 하나님의 품성으로 회복된 일군 양성의 기회를 추구한다. 흔히 성격(품성)은 변할 수 없다고 생각하지만 품성도 훈련으로 예수 그리스도의 품성(순종, 겸손, 인내, 온유, 충성, 절제 etc. )이 길러지게 되며 화목, 사랑을 실천하게 된다. 우리가 품성을 잘 관리하면 사람들과의 관계도 좋게 가질 수 있어서 나에 대한 평판은 저절로 좋아지게 되고 성공하게 된다.
 
품성계발 훈련은 당신 자신을 살리고 직장과 사업에서 승리하는 기초공사이므로 개인의 나이, 종교, 학력, 결혼여부, 직업, 사회적 신분, 능력, 사업규모나 재력에 상관없이 모두가 배워야 하는 새로운 성공의 비결이다한국 품성계발원 (CDI- Korea)이 2000년에 설립되었다. 미국의 인성및 품성분야 전문연구기관인 국제품성훈련원의 협력으로 10여 년간 배우며 “품성이 뒷받침되어야 성공한다”는 기치로 품성계발세미나를 한국에 도입하여 교육, 출판, 훈련으로 품성계발의 시대를 연, 안주영박사가 직접 이끄는 새시대, 새사람, 새마음운동이다. 자녀문제, 부부문제, 분노, 성격갈등, 인간관계갈등, 비능률적 생산및 경영실패등을 근본적으로 해결하는 전인격 품성계발 훈련을 하고 있다.
 
1.  품성아카데미
    일반인, 교사. 목회자, 사모, 전문직업인을 대상으로 일반과정 (초급, 중급)과 전문가 과정 (고급강사)을 실시하고 있다.
2.  품성교육 : 교회, 기업, 학교, 가정을 위한 품성교육
3.  품성사관학교 : 청소년들을 전인적(영,혼,육)으로 섬기는 지도자로 배양한다.
4.  품성캠프: 13세 이상 남녀 청소년, 부모, 지도자들을 위해 육체를 통한 품성훈련을 한다.
5.  품성연구 및 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