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MOM소식

쿠바 가정 사역 기도제목

하나님께서 쿠바의 영혼을 살리고

쿠바 가정과 교회를 건강하게 세우는 일에

저희 MOM선교회를 사용하심에 감사드립니다.

 

쿠바가정사역이 하나님의 기름부으심으로

풍성한 결실을 맺게 되기를 바랍니다.

우리가 합심하여 기도하기를 원하며

쿠바가정사역을 위한 가지 기도제목을 올려 드립니다.

 

첫째, 쿠바교회와 쿠바교회지도자를 위한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쿠바는 아주 제한적으로 선교가 허용되고 있지만

많은 가족교회들이 세워지고 뜨거운 성령운동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쿠바교회가 바르게 성장하고 지도자들이 말씀과 기도로 영혼구원의 사명을 감당하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 쿠바내 종교활동을 통제하고 쿠바 교회를 이끄는 종교성 지도자 (위원장 Dopico목사님 ) 위해 기도부탁드립니다.

 

둘째, 12 1일부터 한주간 진행될 가정사역에 참여할

4 쿠바교회를 위해 기도부탁드립니다. 어느 교회가 결혼학교 교육을 실시하고 있고 사역에 참여할지 아직 모릅니다. balvaro목사님(쿠바종교성 부위원장) 한국여행을 마치고 돌아와서 점검하여 알려주실 것입니다. 가정사역의 비전을 가진 목사님과 교회가 선정되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

 

셋째, 쿠바 전재덕 선교사님을 위해 기도부탁드립니다.

20년간 도미니카와 쿠바 선교사로 섬기시고 계시며 하나님께서 쿠바교회를 위해 귀한 사역자로 사용하고 계십니다. 이번 가정사역을 위해서도 쿠바교회지도자들의 협력을 구하고 저희 선교팀과 쿠바교회의 협력을 조정하시는 일을 맡아하시게 됩니다.  영육간의 강건함을 주시고 성령충만한  능력과 하늘의 지혜가 가득하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

 

넷째, 미국 단기선교팀을 위해 기도부탁 드립니다.

쿠바를 향한 하나님의 마음을 품고 사역에 참여하실 최순자 박사님과 쿠바 단기선교사님들의 건강을 지켜주시고 가정과 교회를 축복하시고 선교준비에 어려움이 없도록 필요를 채워주시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결혼예복 필요한 물품이 준비되기를 기도합니다.

 

다섯째, 코스타리카 단기선교팀을 위해 기도부탁드립니다.

쿠바 교회에서 가정사역의 비전을 가지고 프로그램을 정착할 있도록 안내하는 역할을 코스타리카 MOM선교회에서 맡아 하게 것입니다. 이곳에서의 경험을 바탕으로 쿠바교회들에 실질적인 도움을 있도록 팀이 구성되기를 바랍니다. 현재 저희 부부(윤익수, 김성옥) 두명의 코스타리카 목회자가 참여하게 예정입니다. 준비에 필요한 모든 것들을 채워주시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

 

여섯째지체들의 연합을 위해 기도부탁 드립니다.

쿠바는 예측하지 못한 일이 일어나며 사역과 단기선교에서 상황에 따라 지혜롭게 대처하여야 하는 일이 많이 있습니다. 쿠바교회, 교회 지도자, 전재덕 목사님, MOM선교회, 코스타리카 가정사역팀 여러 곳에서 각자의 역할을 감당하고 마음으로 연합하여 쿠바 교회와 가정을 세우는 비전과 사명을 함께 나누고 사역의 기쁨과 영광도 함께 나누는 귀한 시간이 되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코스타리카에서 윤익수 김성옥 올림

MOM소식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