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공지사항

이계호 교수님의 “태초의 먹거리” 강좌 10/2/15 - 10/3/15

이계호 교수님의 태초의 먹거리 강좌가 열린다.

 

 

“사람들에게 좋은 먹거리가 무엇인지를 알려 건강한 삶을 사는 데 도움이 되고 싶습니다.

 

“태초의 먹거리”의 저자이시고CGN.TV, KBS, SBS, 등 거의 모든 미디어의 수많은 건강 프로그램 (아침마당,엄지의 제왕, 몸신, 등등) 들에 도맡아 출현하셔서, 대한민국 전역에 태초 창조주 하나님께서 만들어 신 먹거리로 돌아가자는 캠페인을 도하고 계신, 태초 먹거리학교 교장, MOM선교회 이사, 한국 분석 기술연구소 대표이신 충남대학교 화학과 이계호 교수님의 강좌가 열린다.  주님의한빛 교회 (담임 안성일 목사, 2526 homestead Rd, Santa Clara CA 95054) 에서 2일과 3일 저녁 7시에 2차례에 걸친 무료 강좌인데크게 순종과 은혜의 주제로 우리 몸과 영혼의 회복그리고 환경 회복에 대해 깊은 조명의 시간이 될 것이다.


그는 대학강의와 학생상담에 중금속·잔류농약·항생제 등 유해성 물질분석을 전문으로 하는 벤처기업 한국분석기술연구소 대표이사도 맡아 무척 바쁘지만태초먹거리학교를 통해 잘못된 인식을 바꾸는 것은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더구나 이교수는 태초먹거리학교 설립을 위해 자신이 운영하는 벤처기업의 사회공헌기금을 활용체험농장13,212(4,000)와 대지 2,312(700)를 마련하고 안식년을 기해 198(60) 2층 규모로 태초먹거리학교를 직접 지을 만큼 열정을 쏟고 있다


 “몸에 가장 좋은 농산물은 사계절의 변화에 맞춰 농약과 화학비료화석연료를 쓰지 않고 생산한 것”이라는 이교수는 “이렇게 생산한 먹거리는 모양이나 빛깔 등은 좋지 않을 수 있지만사람에게 유익한 성분이 자연스럽게 축적돼 먹으면 면역체계를 강화해 암은 물론 각종 성인병으로부터도 안전하게 지켜 주는 원동력이 된다”고 강조했다. (출처농민신문 인터부)

현재 충북 옥천에서 태초 먹거리 학교를 운영 (ITB  운동하면서 많은 분들의 건강 회복에 실제로 참여하고 있는데많은 간증과 체험이 열매로 쌓이고 있다.

 

태초에 인간의 모습은 어떠했을까질문을 던져 보았는가미래를 향해서 우선 기본이 회복되어야 하는데 창조의 기본의 원리에 대해서 성격적 이해가 필요하다.

천지창조 : 창조의 의미는 무엇일까 ?     

영 혼 육 : 하나님은 균형있는 강건함을 원하신다.  이러한 명제와 현재의 모습은 큰 차이가 있다.


 현재 우리가 매일 섭취하고 있는 먹거리가 태초에 하나님이 창조하신 먹거리로부터 어떻게 변화되어 왔으며, 그리고 하나님의창조 원리에 불순종한 먹거리들이 사람들에게 어떤 심각한 영향을 미치고 있는지를 개괄적으로 살펴보고자 한다. 따라서 하나님의 창조 원리에 순종하는 먹거리가 무엇이며, 어떻게 회복되어야하는지에 대하여 이해하고자 한다. 


     영적으로는 충만하지만 육적으로는 연약해지는 우리의 모습에서 영육의 균형있는 강건함을 어떻게 성경적으로 회복할 것인가에 대하여 이해한다. 우리의 몸은 하나님의 성령이 거하는 성전이기에 육체를 관리하는 것이 단순히 건강을 지키는 것이 아니라“성전관리”라는 하나님의 사역이다

신앙생활의 기쁨은 선택이 아니라 필수이다하지만 현재의 우리의 모습은 어떠한가? ,너무나 많은 질병에 고통을 겪고 있다.


     하나님께서 흙으로 인간을 빚으시고 코에 생기를 불어넣어 생령이 되게 하셨기에인간의 모든 구조는 하나님의 섭리에 따라작동되어야 한다인체의 모든 장기들의 고유한 기능에 대해 이해하고,이에 순종하는 방법을 이해하여 순종하게 되면 마음과 몸에 기쁨을 유지하게 될 것이다.

 

우리가 매일 섭취하고 있는 현대 먹거리의 문제점이 무엇인지를 품목별로 구체적인 지식을 습득하고, 어떻게 선별적으로 대처할 것인가에 대한 구체적인 실행방법을 이해한다. 단지 경제성 원리에 따라 상업용으로 생산, 가공, 유통되고 있는 현대식품들에대하여 구체적인 문제점들을 이해하고 피해를 최소화할  있는방법을 찾아본다


  많은 먹거리 재료들을 생산할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하는 방법대로 생산하여야 하기 때문에태초먹거리 회복은 자연농업으로 시작하여야 한다친환경(유기농농업이란 무엇이며자연농업과 차이는 무엇인가에 대하여 이해하고자연농업을 가정교회사회에서 실천할  있는 방법을 배운다.

실제의 먹거리 회복을 소개하는데 매일 식단을 어떻게 바꿔야 하는지 조언의 시간이 될 것이다.    whole food  refined food, wild food  soft food, fast food  slowfood  대하여 이해하고 식단을  바꾸는 방법을 구체적으로 이해한다.


Local supply  system  통한 먹거리 회복운동은 하나님의 사역이며균형식 음식(Balanced Food)으로 바꿀  있는 구체적인 방법에 대하여 이해한다

그리고 채움과 비움의 원리에 따라 실제 생활에서 적용할  있는 7가지 구체적인 방법을 제시하고자기 자신의 건강이 어떻게 회복되는 지를 스스로 직접 확인   있는 방법을 배우며 실천하는 방법을 제시한다

 먹거리 회복을 지속적으로 하기 위해In 
the beginning (ItB, 잇비운동을 시작했다.  하나님의 자녀들에게 허락하신 영육의 균형있는 강건함을 회복하기 위한 전인치유사역에 모든 하나님의 자녀들이 어떻게 참여할 것인가에 대한 구체적인 방법에 대하여 이해한다

개인사역공동체 사역 (KingdomBusiness), 그리고 교회사역은 어떻게  것이며국내외 선교 사역과 어떻게 연계할 것인가에 대하여 이해한다.

특히 토요일 낮 시간에는 근처의 랜치에 모여서 이 사역들의 내용을 북가주에서 어떻게 진행할 것인지 토론하는 시간을 가지려고 한다.

 

연락처이지영 mom 이사rhee.jiyoung@gmail.com408-313-1527

 

GaeHoLee Ad 2015 mod.jpg



공지사항의 다른 글